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필립입니다


얼마전 포스팅한 배틀오브킹 커스텀대회를 보며, 많은 분들이 커스텀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것을 확인했는데요

국내는 여러 법규때문에 제약이 많다보니 커스텀 시장이 굉장히 작아서 다양한 커스텀 파츠를 구매하기 너무나도 힘든데요

하지만 조금만 검색을 해보시면 해외 직구를 통해서 다양한 해외 파츠를 손 쉽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에 필립이 몇가지 해외 직구 사이트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이중 대부분은 직배 (한국으로 바로 배송가능) 가 되는 사이트들이지만, 몇몇개는 배대지 (배송 대행 업체) 를 이용해야 하는 경우도 있으니

구매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구매 전 반드시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모델의 연식 및 모델명을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파츠에 따라서 추가적인 부품이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구매 전에 해당 파츠 설명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동일한 파츠라도 판매처마다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일본쪽 직구는 가격이 비싼편이니 타 사이트랑 비교해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 알리, 아마존, 이베이, 일본옥션 등 대중적인 사이트는 제외시켰습니다



이지라이더(제조업체)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일본 커스텀 파츠 업체입니다.

거의 매달 신제품 카달로그를 PDF 파일로 발표하는 편이고, 주 컨셉은 스크램블러 장르나 스트릿바버 컨셉이 많습니다.


이지라이더 홈페이지 화면



이지라이더는 제조업체이기때문에, 반드시 본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해당 홈페이지 내 마음에 드는 파츠가 있으면

품번을 구글링해보시면 직배 가능한 사이트를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PRODUCTS 란에 들어가보면 좌측 카테고리에 여러가지 내용들이 있습니다.

HOT NEWS 란에는 최신 이지라이더 파츠를 소개하는 PDF 파일들을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지라이더 최신 파츠 보러가기


이지라이더는 직배가 불가능하기때문에 해당 품번을 바탕으로 구글링을 해야합니다. 

다만 아래 웹바이크재팬에서 이지라이더사 물품을 구매 가능하기때문에 이지라이더에선 컨셉만 확인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웹바이크재팬(파츠 및 용품 쇼핑몰)


한글도 지원하는 굉장히 친절한 사이트입니다 (다만 번역기 돌린 것 같은 느낌이 많습니다)

한국 직배도 가능한 곳이며, 레브질라가 굉장히 메이저한 커스텀파츠 업체만을 다룬다면, 여긴 마이너한 업체들까지도 대거 취급하기때문에 

특별한 커스텀을 원한다면 이 웹바이크 재팬이 마음에 드실 것 같습니다.


굉장히 친절한 느낌의 쇼핑몰



본 쇼핑몰의 최대 장점은 마이너한 파츠는 물론이고 직배가 가능하다는 점이고, 추가로 용품들도 같이 취급을 합니다. 게다가 할인행사가 자주 있어서

필요한 물품이 있으면 수시로 체크했다가 할인할때 구매하는게 가장 큰 매력이겠죠?

다만 배송업체마다 배송료가 차이가 나니까 반드시 구매 전엔 비교해보셔야합니다!!

회원 가입을 하고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차량을 기록해두시면 거기에 호환이 되는 파츠들만 따로 볼 수 있으니 더욱 더 쉽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레브질라(파츠 및 용품 쇼핑몰)


할리데이비슨 애프터마켓으로는 가장 유명한 업체입니다. 

주력 라인업인 반스&하인즈, 알렌네스, 쿠리아킨, 벌리, RSD, 투브라더스 등 할리 라이더들에겐 익숙한 브랜드들이 모두 있습니다.

여기도 직배가 가능하며, 배송이 생각보다 빠릅니다. 구매 금액이 많으면 질라캐쉬 라고 캐쉬백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혜택도 많은 편이구요. 

일본쪽 업체보단 좀 더 대중적인 파츠가 많기때문에 튀지않는 선에서 검증된 파츠를 찾으면 레브질라를 추천드립니다.

게다가 웹바이크 재팬처럼 소유 차종을 선정해두면 거기에 호환되는 상품만 조회가 가능하다는 점도 메리트겠죠?


할리데이비슨 애프터마켓 사이트로 유명한 레브질라





썬더바이크(파츠 및 용품 쇼핑몰)


브레이크아웃, V-ROD 커스텀 파츠로 유명한 썬더바이크의 쇼핑몰입니다.

독창적이고 와일드한 컨셉의 파츠들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특히 브레이크아웃 파츠로 유명합니다.


마초적인 느낌의 썬더바이크 샵


샵 자체에서 커스텀한 모델들의 이미지들도 보실 수 있으니 커스텀 컨셉을 잡는데도 많은 도움이 될 겁니다.

다만 커스텀 업체 자체 운영 샵인만큼, 할인행사가 자주 있진 않습니다. 그리고 차종 별로 검색이 잘 되지 않으니 반드시 구매 전 해당 모델명을 

확인 또 확인 후에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썬더바이크의 대표적인 커스텀 모델




* TIP : 독특한 파츠를 찾을때는 일본어로 검색을 추천드립니다. 

   번역기로 일본어 번역을 한 다음 구글에서 검색을 하면 일본쪽 웹사이트가 대거 검색이 됩니다. 

   일본의 많은 커스텀 빌더들은 블로그를 운영하기때문에 일반적인 영문으로는 검색이 안됩니다.

   자신만의 독특한 파츠를 찾을때는 일본쪽 빌더를 확인하시는게 가장 도움이 됩니다만, 단점은

   직배의 어려움과 (이메일로 사정을 이야기하면 배송해주긴 합니다) 가격입니다.

   일본 커스텀 빌더들은 대부분 수작업이기에 엄청나게 고가입니다. 

   (제가 눈여겨보고 있는 스포스터 카본 탱크, 리어휀더가 도합 50만엔이더라구요...후덜덜..)

   하지만 퀄리티만큼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기에 자신만의 특별함을 원하시면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할리데이비슨 커스텀 파츠 쇼핑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심심할때 들어가보시면 어느새 몇시간이 훌쩍 지나가 있는 것을 알 수 있을 정도로 재밌는 파츠들이 많기때문에 

자신의 애마가 슬슬 질려갈때쯤 봐주시면 자기도 모르게 지갑을 열고 계실거에요.

하지만 직구로 구매를 하기때문에 반드시 자신의 차종과 호환이 되는지 확인을 하셔야하며, 

잘못된 커스텀은 2중 3중 비용 지출이 발생하게 만든다는 점! 꼭 기억하셔야 합니다. 


이상으로 필립의 할리데이비슨ch

필립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달아주세요.
댓글쓰기 폼